우리캠퍼스 기획처 정보운영팀에서는 11월 28일부터 12월 25일까지 약 4주간 ‘2018학년도 전산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는 우리캠퍼스의 전산서비스 이용에 대한 만족도 조사로 우리캠퍼스 소속 학우 및 교직원 전체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설문목적은 전산서비스 현황과 문제점을 분석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것이다. 설문 결과는 우리캠퍼스 정보화 서비스 발전에 참고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응답문항은 총 19개며 개인 응답에 관한 내용은 절대 공개되지 않는다. 문의사항은 기획처 정보운영팀(☎043)-840-3308)에 전화로 문의하거나, 이메일(azturing@kku.ac.kr)로 문의하면 된다,
/김현지 기자 hyunjizi21@kku.ac.kr
김현지 기자
hyunjizi21@kk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