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식당 담당 업체 변경
구내식당 담당 업체 변경
  • 조영호 기자
  • 승인 2019.10.14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달 16, 학생회관 지하에 위치한 구내식당의 업체가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업체였던 광진푸드는 내년 6월까지 구내식당 업체로 계약되어 있었으나, 지난 5월 회사 경영난으로 인해 계약이 중도해지 되었습니다.

그 후 총무팀은 하계방학 중 입찰을 통해 현 계약 업체인 엠제이푸드를 구내식당 업체로 선정했습니다.

총무팀은 업체를 선정하는 과정에 있어 전 학생식당에 대한 학우들의 불만을 인지하고, 이 부분을 중점으로 두고 심사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용시간은 오전 1040분부터 630분으로 지난 학기보다 30분 뒤로 미뤄졌습니다.

또한 가격은 3800원에서 5000원 사이로 지난 학기 평균 가격인 4500원에 비해 조금 더 저렴해진 편입니다.

하루 약 6가지의 메뉴가 나가며 주로 고정되어 있는 3가지 메뉴 이외에는 당일 식재료 공급에 따라 변동됩니다.

식당 측은 이러한 이유로 인해 학교홈페이지에 식단 게시가 어렵다는 입장입니다.

대신 식당 앞 쇼케이스에 당일 메뉴를 전시해 그 날의 메뉴를 알 수 있게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뀐 학생식당에 대한 학우들의 반응을 알아봤습니다. (인터뷰)

식당 측은 더 나은 식당을 만들기 위해 학우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할 수 있는 수요조사를 진행하고자 운영진과 함께 조율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총무팀은 학생회관 1층에 위치한 교직원식당의 이름을 구내식당으로 바꿔 자율배식을 운영할 예정이며, 향후 도시락 배달과 테이크 아웃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ABS뉴스 노수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