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캠퍼스에서 학생설계교양교과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행한다. 이는 학생들의 필요와 관심사 등을 현실적으로 가능한 범위에서 개편해 학생 수요 중심 교양교과교육과정을 운영하기 위함이다.

  우리캠퍼스에 재학 중인 학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모 영역으로는 기초 교양 심화 교양 KU 소양(인성 실기 실무)이 있다. 학교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양식에 맞춰 교양 교과목 신규 개설 및 기존 교과목 변경 등 본인의 관심사를 활용해 자유롭게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제출 방법은 이음교육시스템(im.kku.ac.kr)에 접속 후 비교과 활동 접속, 학생 설계 교양 교과 순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접수 기간은 지난 달 22~이 달 10일이며 선정 심사는 이 달 12일에서 19일까지다. 선정 결과는 이달 말 발표 예정이다. 상품으로는 장학금을 받기 위해 필요한 다드림 포인트를 지급 예정이다. 1등급 250,000p 2등급 175,000p 3등급 125,000p를 지급하며 1등급 2등급 3등급 각각 3명씩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참여자 중 21명이 선착순으로 15,000p 다드림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공모전에 참여해 우리의 관심사를 학교에 알려 우리만의 교양 교과를 운영해 만들어 보면서 자부심을 길러보자. 이 외에 궁금한 점이나 자세한 사항은 우리캠퍼스 홈페이지(kk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글로컬캠퍼스 KU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