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3일부터 31일까지 건대학보사와 총동아리연합회는 우리캠퍼스 개교 43주년을 기념해 학생회관(K1)과 국제교육관(K2)에서 특별한 전시회를 개최했다.

본 행사는 우리캠퍼스의 성장과 발전을 되돌아보며, 학생들에게 학교의 역사와 정체성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하는 자리였다. 학우들의 끊임없는 발걸음과 함께 전시회는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건대학보사와 총동아리연합회는 이번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창간호를 비롯한 다양한 시대의 기사 사진 비디오 등을 수집하고 전시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여 학우들에게 건국대의 변천과 가치를 알렸다. 이를 비롯해 방명록 이벤트와 포토월 이벤트 등 전시회를 관람하는 학우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진행했다.

전시회에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교직원과 동문 등 많은 관람객이 방문해 건국대의 역사와 성과를 소중히 감상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관람객들은 전시회를 통해 건국대의 비전과 가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학교에 대한 결속력과 자부심을 함께 나눌 수 있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우리캠퍼스는 자랑스러운 업적을 되새기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도약을 위한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었다.

건대학보사는 학교의 역사와 발전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

 

/박미소 기자 parkmiso0509@naver.com

 
저작권자 © 글로컬캠퍼스 KU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