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캠퍼스 중원도서관(U7) 2층 멀티미디어 정보 광장에 새로운 휴게 공간이 들어선다. 중원도서관은 새로운 휴게 공간에 어울릴 이름을 추천 받고자 중원도서관 가칭 K 큐브명칭 공모 안내(이하 K 큐브 명칭 공모전)’를 기획했다.

  K 큐브 명칭 공모전은 1211일까지 진행되며, 우리캠퍼스 재학생 혹은 재직 중인 교수 직원 조교라면 제약 없이 참여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우선 우리캠퍼스 홈페이지(https://www.kku.ac.kr/)일반공지 중원도서관 K 큐브 명칭 공모 안내게시물에 첨부된 양식을 작성해야 한다. 그 후, 중원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kku.ac.kr/#/) 공지사항에 있는 신청 바로가기를 클릭한 다음 작성된 신청서를 첨부하면 된다. 응모는 1인 당 2개까지 가능하다.

  수상자 발표는 1218일 우리캠퍼스 홈페이지와 중원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이뤄진다. 만약 당선작이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다. 또한 동일한 명칭이 접수 될 경우 우선 접수된 명칭을 선정한다. 당선된 1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장려상 5명에게는 각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중원도서관 학술정보팀 (043)-840-3308)로 문의 바란다.

/김현지 기자 hyunjizi21@kku.ac.kr

저작권자 © 글로컬캠퍼스 KU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